본문 바로가기

My everything !!

제가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를 간단히 소개합니다

출처;픽사베이

 

구원의 축복과 엘로힘하나님이 함께하는 곳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를 간단히 소개합니다

 

 

https://youtu.be/t6uXRmFOJl8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참 진리의 교회 입니다.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세상에 세우신 교회는 오직 하나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오직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행 20:28)이며, 

그 교회의 명칭은 ‘하나님의 교회’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고전 1:1~2, 갈 1:13, 고전 11:23).


1964년 동방 땅끝 나라 대한민국에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에 의해 설립됐습니다. 

하나님이 세우신 교회’, ‘하나님이 주인 된 교회’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축복 속에 반세기 남짓 만에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 300만 성도 규모로 성장했으며,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구원의 기쁜 소식과 행복을 전한다’는 목표로 선교와 봉사를 전개합니다.

인류 구원의 역사와 하나님의 교회
천지창조로 시작하여 새 하늘과 새 땅 건설로 이어지는 성경의 가르침 속에 하나님의 교회는 엘로힘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인류 구원의 역사를 펼쳐갑니다.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키고 전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가정의 행복을 중요시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웃과 사회,지구촌의 평화를 이루어갑니다.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를 간단하게 소개 해 드렸습니다.

세상에  수 많은 교회가 있지만, 성경대로 말씀대로 행하는 교회는 오직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 뿐 입니다.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성경 예언따라 이 땅에서 오셔서

참 진리 교회를 세워주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진정 구원을 바라고 원하신다면 성경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 

성경 예언따라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전하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는 언제나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출처;픽사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