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everything !!

하나님을 만나는 중요한 날은 일곱째날 안식일 토요일입니다/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만나는 중요한 날은 일곱째날 안식일 토요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경에서는 하나님께서 복주시겠다고 약속하신 날 이 첫째 날이 아닌 일곱째 날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일요일 예배가 아닌 토요일 예배를 드려야 복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일곱째 날 안식일을 십계명 중 네 번째 계명으로 정해 주시면서 반드시 이 날(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의 내용을 봤을 때 우리가 하나님께 예배드려야 하는 

날은 언제일까요? 당연히 일곱째 날 토요일에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출 31: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겔 20:19

나는 여호와 너희 하나님이라 너희는 나의 율례를 좇으며 나의 규례를 지켜 행하고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찌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 줄 알게 하리라 하였노라

*마12/8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하시니라


 *마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구약이든 신약이든 하나님의 날은 안식일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께서 주신 안식일인 토요일을 지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