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everything !!

'2023년 지금은 하나님의교회 문을 두드릴때 입니다'

'2023년 지금은 하나님의교회 문을 두드릴때 입니다'

 

 

 

https://youtu.be/myFotwyCI60

 

 

하나님의 교회는 철저한 성경 중심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초대교회의 순수한 복음을 전하며 성경의 예언대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계명을 지킵니다.

 

주간 절기인 안식일

주간 절기인 안식일은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태초에 하나님께서 6일 동안 모든 창조를 마치시고 일곱째 날 안식하시고(창세기 2:1~3). 하나님께서는 이 일곱째 날에 복을 주시고 모세를 통해 성문화(成文化)시키셨습니다. 십계명 중 네 번째 계명입니다.

*출애굽기 20:8~11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연간절기 유월절
하나님의 교회 절기 중 가장 처음으로 맞이하는 절기로 성력 1월(닛산월) 14일 
해질 때에 지킵니다. 
구약에는 유월절 의식을 생후 일 년 된 어린 양을 희생시켜 지켰으며. 신약시대에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표상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 지켰습니다.

신약시대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새 언약으로 세워주셨으며, 이날 성만찬에 참여하는 자에게는 인자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특권을 주셨습니다.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가 바로 인자의 살과 피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해마다 전 세계에서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로 언론에서 보도하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두 분의 하나님 - 엘로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를 믿는 하나님의교회 

 

‘엘로힘’의 의미
엘로힘(אֱלֹהִים, Elohim)은 히브리어로 ‘하나님들’이라는 뜻의 복수 명사다. 구약성경의 원전에 해당하는 히브리어 성경에서는 하나님을 지칭할 때 엘(אל, el), 엘로아흐(אֱלוֹהַּ, eloah)라는 단수 명사와 함께, 엘로힘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다. ‘엘로힘’은 구약성경 39권에 걸쳐 2,500회 이상 등장하며, 하나님을 표현하는 용어 중 가장 많이 사용되었다. ‘하나님들’로 해석되는 이 표현은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한다. 실제로 성경은 피조물인 사람의 형상을 통해 하나님이 ‘두 분’이라는 사실을 일깨워주고 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모습과 형상대로 사람을 만들자.” ··· 그래서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습니다.

(쉬운성경 창세기 1:26~27)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모습과 형상을 모델로 하여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이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 두 분이 존재한다는 의미다.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한 분이 아니라 두 분이다.

하나님들, 즉 두 분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증거는 이뿐만이 아니다. 성경은 온 세계를 통치하시는 분에 대해 두 분 하나님이 역사하셨음을 ‘엘로힘’과 ‘우리’라는 표현을 통해 증거했다.

엘로힘 하나님께서 구원의 역사를 이끄시는 장면은 성경 전반에 걸쳐 담겨 있다. 다음은 성경 마지막 장에 묘사된 두 분의 구원자에 대한 기록이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인류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베푸신다는 예언이다.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권능은 오직 구원자이신 하나님께 있다(예레미야 2:13, 요한복음 4:14).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는 생명수를 성령과 신부가 주신다는 것은 성령과 신부가 구원자라는 뜻이다. 즉 성령과 신부는 천지창조 때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시며 인류를 창조하신 엘로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다.

 

    https://pasteve.com/church-of-god/god-the-mother/elohim/

 

엘로힘(אֱלֹהִים, Elohim) - 하나님은 '두 분'이었다! [PASTEVE]

엘로힘(אֱלֹהִים, Elohim) - 하나님은 '두 분'이었다! [PASTEVE] │ 엘로힘은 하나님의 복수명사다. ‘하나님들’로 해석되는 이 표현은 구약성경 39권에 걸쳐 2500회 이상 등장한다.

pasteve.com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성경이 증거하는 두 분의 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전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의 성도들은 하나님의 사랑을 본받아 가정에서부터 사랑을 실천하고 국경과 인종, 종교를 초월한 봉사와 섬김을 통해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2023년 지금은 

여러분들이 하나님의교회 문을 두드릴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