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everything !!

안상홍님께서 주신 말씀- 내가 영생을 주노니

안상홍님께서 주신 말씀 - 내가 영생을 주노니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친히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

 

 

요한복음 10:28
내가 저희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멸망치 아니할터이요..

 

 

요한복음 6: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 26:19~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누가복음 22장 15~20절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https://youtu.be/25NODli1doA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영생을 주시는 이유 ?

우리의 영혼은 하늘나라에서 이 땅에 내려오게 되었고 우리가 쓰고 있는

육체는 영혼이 감금되어 있는 감옥이며 육체를 입고 사는 동안 예수님의 피가

담긴 새언약유월절로 죄사함 받으면 다시 영화로운 천사세계를 회복하게 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영생을 주시려는 이유입니다.

히브리서 11장 13~16절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러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께서 주신 말씀

내가 영생을 주노니 ...

누구든지 아버지 안상홍님의 간절하신 음성을 듣도 나오는 

모든 사람에게 주신 약속이자 선물입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주시는 선물 - 영생의 축복을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