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everything !!

진행중인 세상의 빛과소금이 되는 하나님의교회

진행중인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하나님의교회

"마태복음 5/13,14, 16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

이같이 너희 빛을 사람 앞에 비취게 하여 저희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라 "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가리켜 세상의 빛과 소금이라고 했습니다

또한 빛을 비취어 세상을 환화게 밝히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많은 선한 봉사활동으로 세상에 빛을 비추었고

희망을 선물했습니다.

선한 봉사활동은 지금도 진행 중 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을 누리며, 더 많은 사람들이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데

함께하는 2022년 하나님의교회가 되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청년봉사단
그린월드상·그린애플상 수상


2003년, 2004년, 2015년 하나님의 교회가 받은 대한민국 대통령 단체표창, 정부 포장, 대통령 표창.

 

 

 

하나님의 교회는 버락 오바마, 도널드 트럼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에게 자원봉사상을 받았다.

 

 

2016년 하나님의 교회는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을 수상했다.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 ASEZ와 직장인청년봉사단 ASEZ WAO가 2021년 11월 그린월드상과 그린애플상을 수상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 청년들의 환경보호 활약상이 국제사회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학생봉사단 ‘ASEZ(아세즈)’와 직장인청년봉사단 ‘ASEZ WAO(아세즈 와오)’가 그린월드상(금상)과 그린애플상(금상, 은상)을 수상했고, 그린월드대사로도 위촉됐다. 이 상은 국제적 권위의 비영리 환경단체인 ‘그린오가니제이션’이 주관하고 유럽연합과 영국 환경청이 인정하는 세계적 환경상이다.

ASEZ는 개인과 사회, 국가, 세계를 연결해 협력하는 환경운동 ‘그린십(Green+Citizenship) 네트워크’ 프로젝트로, ASEZ WAO는 플라스틱 쓰레기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는 ‘No More GPGP’와 직장 내 절전·절수·절약을 위한 ‘Green Workplace’ 프로젝트를 통해 이번 상을 받았다.

2021년 11월 15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로저 윌렌스 그린오가니제이션 대표는 “청년들로 구성된 단체가 봉사활동과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청년에게 환경보호의 필요성을 알리는 여러 프로그램을 개발했다”며 치하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다양한 봉사활동 및 사회공헌 활동으로 2003년과 2004년, 2015년 대한민국 대통령 단체표창, 정부 포장,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2011년부터는 미국 오바마, 트럼프, 바이든 정부에서 대통령 자원봉사상(금상)을 48회나 수여했다. 이외에도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영국 하나님의 교회) 등 세계 도처에서 3300여 회 수상 소식이 이어진다.
                                                       -  신동아 기사 가운데